도리의 지도

반응형

노스캐롤라이나의 식품 제조 생산

 

모든 농가와 마찬가지로 노스캐롤라이나주 농업국의 '숀 허팅크' 장관도 노스캐롤라이나주 농업의 더 나은 나날을 바라고 있으며 기도합니다. 신임 '팜휴로' 총재는 노스캐롤라이나주 동부 호퍼트 카운티 인근의 농장에서 태어나 자랐으며, 30년간 농장을 운영하다가 2018년 노스캐롤라이나주 '팜휴로'의 공공정책국장으로 취임하여 2019년 12월 협회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오늘 날 '하팅크' 씨의 아들인 '힐리'는 딸기, 온실토마토 등 과일과 채소를 가족이 재배하고 있는 농장을 경영하고 있습니다. '허팅크'는 농업국장으로서 노스캐롤라이나주의 농업에 영향을 주는 정책 문제에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 리스트에는 무역 및 돼지고기 생산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스팸 소송이 상위권 문제로 부각됩니다. '허팅크'에게 최우선 사항은 노스캐롤라이나주에서 식품 제조 확대입니다. 이곳에서는 많은 식량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식량을 제조해 농가에 큰 이익을 줄 수 있을지 방법을 모색중 입니다. 동시에 지역 생산물이 진열대에 못 올라오지 않을지 관심 있게 봐야 할 분야라고도 말합니다. 노스캐롤라이나 주의 인구는 100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이곳에는 토박이 식품을 더 사겠다고 생각하고 있는 좋은 소비자 기반이 있다. 그에 따르면 노스캐롤라이나 주는 식품 제조 업계의 리더로서, 뉴욕과 플로리다 사이의 동해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허팅 조'는 무역이 노스캐롤라이나주의 농업에 여전히 중요한 점이라고 말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와 세계 경제 전반적인 강력한 시장 혼란으로 무역을 방해하고 있어 '하팅크'는 사태가 호전될 때 노스캐롤라이나주의 농가에 이익이 되는 거래가 성사될 것으로 낙관하고 있다. 또한 트럼프 행정부는 이미 미국의 무역상대국 60%와 거래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상품시장을 움직이는 유일한 방법은 무역이라고 생각합니다. '허팅크' 씨는 농업의 상태가 유동적으로 계속 변화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틀림없이, 노스캐롤라이나주의 농업은 많은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노스캐롤라이나 주의 농업에 대해 얘기할 때는 항상 다양한 논의가 나옵니다. 세계는 인류 역사상 바야흐로 가장 빠르게 시대에 변하고 있습니다. 또한 '하팅크' 씨는 2004년까지 과일과 채소로 전환하면서 차분히 지켜 봐야 한다고 말합니다. 

 

정말 유동적이고 변화가 많아도 변하지 않는 것은 우리 국민과 농민들이며 그들은 아이디어를 떠올리고 방법을 찾아낼 것 입니다. '허팅크'는 기회를 노렸거나 작물이 정말로 성장하는 데 강력하고 생존 가능한 시장이 필요합니다. 그에 따르면 노스캐롤라이나주는 주요 마의 생산지로 자리잡았는가 하는 문제는 마를 재배하는 것이 아니라 마를 판매하는 것이며, 시장의 방향성을 탐색하는 것이다. 

 

주 내에서 돼지고기 업계에 대한 스팸 소송은 여전히 항소 중이며 큰 주목을 받지 않았지만 '허팅크'는 이 소송이 여전히 노스캐롤라이나 주 농업국을 대표하는 중요 쟁점으로 소송에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는 앞으로 중대안 사안으로 작동할 것입니다. 

 

노스캐롤라이나주는 농업을 이해하지 못하는 모든 사람과 같이 연계하거나 최우선으로 협력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할 것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